멤버소개

탐방지역

독일(프랑크프루트),오스트리아(비엔나),
체코(프라하),폴란드(바르샤바/크라쿠프),헝가리(부다페스트)

탐방기관

독일 / 클라인막트할레 시장&주간 시장&빅투알리엔 시장&상인연합회&HFM(시장관리기관)
오스트리아 / 나슈마르크 시장&빅터 아들러 시장
체코 / 하벨 시장&프라하 관광 안내소
폴란드 / 크라쿠프 중앙시장&폴란드 상인연합회
헝가리 / 레헬 시장, 시장관리기관

팀 소개 및 탐방내용

[지원동기]
엘리자베스 1세, 펠리페 1세, 표토르 대제. 영국, 스페인, 러시아 세 나라가 전성기를 맞았던 시기의 왕들입니다. 이들에게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해상을 통해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갔다는 점 입니다. 인생에 있어서 전성기는 흔히 청춘으로 비유되곤 합니다. 그렇다면 그 전성기 때, 넓은 세상으로 나가 견문을 쌓는 일은 필수불가결하며 이를 미루는 것은 청춘의 직무유기일 것입니다. 여기에 배우고자 하는 열정까지 더해져 직접 부딪히며 깨달을 수 있다면, 이는 진리의 상아탑에 적을 둔 학생으로서 더할 나위 없는 기쁨임이 분명합니다. 저희는 LG Global Challengers를 통해 이러한 기쁨과 성취감을 느끼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먼 옛날, 왕들이 망망대해를 해쳐 나간 것처럼, 넓은 세상에 우리의 청춘을 내던져 부딪혀보고 싶습니다.

[팀 소개]
저희 팀은 ‘바둑’ 입니다. 바둑은 판이한 색을 띈 두 알이 치열하게 어울린 끝에 한판의 조화로운 대국을 만들어냅니다. 저희 팀 역시 전혀 다른 성향과 생각을 가진 팀원들이 만났습니다. 서로의 생각들이 부딪히며 때론 집어삼키고 때론 곤죽같이 뒤섞였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생각들이 모인 덕분에 LG Global Challengers라는, 인생에 다시없을 대국의 기보 작성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