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랑 댄스 말고 책 이야기

강의명 함께하는 삶, 이효리의 오늘을 말하다.
강의 일시 2012년 6월 18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강의 장소 웰컴시어터(동대 입구역 1번 출구 방향)
응모기간 ~6월 14일 오늘까지
당첨자 발표 2012년 6월 15일 (당첨자 공지 및 개별 연락)
신청방법 신청 사유, 동반 인원 댓글로 남기기 (신청하러가기→)

누구보다 화려한 모습으로 이 시대의 아이콘으로 뜬 이효리. 그녀가 변했다. 어느 날 모피도, 명품백도 거부하면서 별안간 유기견 보호에 앞장서겠다는 것. 많은 이들이 수군대기 시작한다. ‘또 한 번의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것인가?’ 이렇듯 그녀가 진심이라 하더라도 그 힘찬 행보는 사회에서 오히려 ‘위태로움’으로 받아 들인다. 하지만, 그녀는 현재 실천하는 중이다. 곧 위태로움은 아름다움으로 변색했다.

이번엔 작가 이효리를 만난다. 책 <가까이>는 살아 숨 쉬는 모든 것을 사랑하고 지키면서 너와 나, 우리가 다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이효리와 순심이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그녀와의 소통이 더욱더 기대될 듯하다. 모두가 행복한 삶은 무엇일까? 이 생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무엇일까? 도대체 가장 궁금한, 가수 아닌 작가 이효리는 어떤 모습일까? 이효리 외에 그 누구도 15일에 이뤄진 그녀의 ‘오늘’에 대한 이야기는 알지 못한다. 그 흔한 예고편도 있지 않다. 오직 오늘, 직접 신청해야 가능한 일이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벌써 지났네요..ㅠ 알았어도 못갔을 것 같아요 서울이라.. 후 ㅠ
  • 헉 이걸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 ㅠㅠㅠㅠㅠ 와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

소챌 스토리 더보기

오버투어리즘 캠페인ㅣ이상한 지도

광저우를 찾아서 3탄ㅣ광저우 & 서울 : 100년 전 이곳은

전공별 내가 가는 마켓

오버투어리즘 캠페인ㅣ관광지 한복판에 우리집이 있다?

모션그래퍼 김신영ㅣ몽환적인 꿈 속에 빠지고 싶나요?

한글날 필사 캠페인

저렴하게 문화생활 즐기는 꿀팁

연극으로 미래를 볼 수 있을까? 렛 뎀 잇 머니

2012년, 빙의하고 싶은 영화 속 주인공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