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소개

정유지 LG소셜챌린저
작성글 보러가기
영감, 꽃피우다
  • 정또밤에게 불가능은 없어

    정유지, 또 밤샘! 그렇다, 나는 정또밤이다. 완벽하게 일 중독이다. 휴학한 후에도 쉬지 않고 작업할 무언가를 찾아 헤맨다. 그 가운데 불가능을 가능으로 이끄는 추진력과 전체를 볼 줄 아는 통찰력! 크고 작은 일에도 전반적인 흐름을 잘 파악하고 목표 의식이 뚜렷하다. 넓은 시야로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 똑 부러진 일 처리에 자신 있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자신을 믿기에, 끊임없이 몰입하고, 또 몰두한다.

  • LG소셜챌린저는 ‘서로에게 새로운 자극제’

    추구하는 많은 것을 이루고자 하루하루 나만의 일에만 몰두하던 내가 처음으로 도전한 대외활동이다. 나의 작업, 예술적 가치를 넘어 좀 더 다양한 시각을 배울 계기가 되지 않을까. 각자의 자리에서 무던히 노력하는 생동감 넘치는 소채리는 앞만 보며 달려온 내가 주변을 돌아볼 수 있도록 일깨워주는 새로운 자극이다. 나도 그런 사람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모두 잘 부탁드립니다.

  • 소채리, 확신도 부탁해

    난 늘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이었다. 엄격한 잣대를 자신에게 들이밀고, 그 이상을 해내지 못하는 나를 질책했다. 조금이라도 쉬면 늘 불안하고, 남보다 나 자신에게 인정받기 위해 무엇이든 끊임없이 찾았다. 어느덧 좋아하는 일을 시작하게 한 원동력이 불안감에 잠식하는 이 기분이란.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자 한, 더 나은 나를 바라던 초심을 잊고 싶지 않다. 스스로를 옭아매지 않는 사람, 불안에 본질을 휩쓸리지 않는 사람, 그리고 나에게 잘했다고 잘하고 있다고 확신을 말할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