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M part.6 _ 이지니즘MV

↑영상 보기

런던에서 찍은 장기하의 ‘별일없이 산다’와 ‘이지니즘(레이니즘)’ 뮤직비디오입니다.

이지니즘은 보고서를 쓰면서 찍은 영상인데, 진이의 신의 내린 춤실력에 다들 놀라실 겁니다.

그럼 감상하실까요?ㅎㅎ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firstcoolguy

    중간에 계란 삶는 장면과 밭빙수 비비는 장면.. 정말 아무 의미 없는데 왜 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
  • 삼다

    편집이 정말 너무 완성도 높아요~~!!!! 춤도 잘 추시고~~!! ^^
  • 승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말을 잊지못하겠군ㅍ 다시봐도
  • 앙골

    편집이 정말 완성도가 높은듯 *_* ㅋㅋㅋㅋㅋ끓는계란 아무리 봐도 너무 웃겨 ㅋㅋㅋㅋ
  • 고고싱고고싱

    멋...멋있다.....ㅋㅋㅋㅋㅋㅋㅋ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LG글로벌챌린저 2018 일곱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2018 여섯 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2018 다섯 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2018 네 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얼빡자소서 #03 슬기로운 대학생활

파인다이닝 김유진 멘토 말, 말, 말

LG글로벌챌린저 2018, 세 번째 출발

글챌 대원이 이야기하는 본인들이 뽑힌 이유!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