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서류 발표날이네요~ㅎㅎ 몇시쯤 발표가 나나요?

너무 긴장되고 떨려서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요ㅎㅎㅎ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무넌

    아..ㅠㅠ피말리네요..ㅋㅋ
  • feelingboram

    긴장 백배.....
  • 부따킹

    완전 긴장 타는중.ㅠㅠ.
  • 6시 전에 난대요~
    사무국에 전화해봤어요 :)
  • YachToMo

    ㅠㅠ
  • 저도 계속 여기만 들어오게 되네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