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탐방기] 8탄! 마푸토, 나이로비 이야기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동하사랑

    집이 우리가 살던 예전 초가집 분위기가 나네요.아프리카라 옷을 걸치기만 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ㅋ
  • 사자걸즈

    아프리카도 점점 문명화되어 가는듯..
    아직 원시적으로 살아가는 모습도 보이지만
    우리나라 광고가 저렇게 볼수 있다니 너무 좋습니다.
    페인트칠 광고나 시장의 모습! 바가지는 어느곳에서나 있는것 같아요.^^
  • 삐돌이

    아프리카에소 lg가 있다니 역시 lg군요.새소한 모습들이 많은거 같군요.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라니 슬프군요.
  • 마푸토와 나이로비 완전 극과 극을 보는 듯한... 흥정 팁 굳굳굳 마지막 팀 단체 사진 보기 좋아요!
  • 이색적인 곳을 많이 소개 해 주네요...혹시 아프리카의 숨은 진주를 찾았는지요???ㅋㅋ
    세계속의 LG & 글챌 ...
  • 뽀뽀리

    사진 화질이 선명해서 넘 좋아요~~ 오웅~~ 첫번째 사진 어깨가 !! 장난 아닌디요~~ㅎㅎㅎㅎ 아프리카라고 해서 막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저두 한번쯤 가보고 싶네요~~~
    세계속의 LG도 자랑스럽고, 전통시장의 다양한 아이템들도 다 득템하고 싶네요~~ㅋㅋㅋㅋ
    다양한 사진과 이야기 잼나게 읽었습니다~~^^
  • 분명히 내가 기대한 사진이 있었는데...
  • 페인트칠한 광고가 참 신기하네요...
    상품가격 깎는 스킬은 우리나라 재래시장에서도 어느정도 통할 듯 합니다요~ㅋ
    잘 봤습니다.
  • 와~~ 재미있네요..
    특히나 직접 그린 광고벽...너무 신기하게 잘 봤어요...^^
    오히려 일회용 광고보다 이렇게 직접 칠을 하면 환경보호도 되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 파리도 저런곳이 있나여?? 신기신기
  • 저랑 같은 시장 가셨던 거 같네요^^....전 분명 파리에서 시장을 갔는데..?
  • 현실의 아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마푸토는 정말 아프리카다운 도시라는 생각이드네요.근데 케냐는 아프리카 같지않네요..요즘 대구육상선수권대회 보면서 케냐선수들 못사니까 돈벌러왔구나했는데......생각이상이네요..전통시장 쇼핑팁도 잘보고갑니다~!!
  • 시장의 느낌만 봐도 정말 딱 아프리카군요!ㅋㅋ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ㅋ
  • 네 둘리님 ㅋㅋㅋㅋㅋ 저 페인트광고같은건 도시에는 별로없고 특히 판자촌같은데에 많이 되어있어요
    판자촌을 차로 지나다니는 사람들은 저 광고를 굉장히 많이 볼수있답니다!
  • 와~ 정말 신기하고 이색적인 장면이 가득하네요.
    아프리카하면 그저 숲과 원주민 정도 밖에 생각이 안 나던데
    사람들의 생활 모습을 보며 정말 색다른 문화를 보는 것 같아 너무 좋네요.
  • 아프리카라 생각해서 완전 구릴줄 알았는데, 그래도 도시라서
    꾸며진 곳도 많네요. 특히 광고를 페인트로 직접 그린.. 하기스 광고.. 특이하네요.
    광고 효과가 참 오래갈 거 같아요.. ㅎㅎ
    누가 그 그림 위에 다시 페인트 칠해지기 전까지 광고는 계속되게 되는거니까요.ㅎㅎ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제4화. 섬어타임 팀의 Exploring Korean Islands 4

제3화. 섬어타임 팀의 Exploring Korean Islands 3

제2화. 섬어타임 팀의 Exploring Korean Islands 2

제3화. 하나 WE HEY! 팀의 Discover Jeju-do’s hidden delights

제2화. 하나 WE HEY! 팀 JEONJU NIGHT MARKET

제1화. 하나 WE HEY! 팀의 주제 소개

제3화. AniSave 팀의 당일치기 Seven Sisters

제2화. AniSave 팀의 Burger & Lobster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