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aid]이건내가 아니야!

물개인간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Mary J. 마징가

    김현정씨~ 팬 됐어요~ ㅋㅋㅋ "화이팅은 표정으로 하는거다!" 종결자!!! ㅎㅎㅎ
  • ㅋㅋㅋㅋ 웃고 싶을 때는 여기로!!!
  • ㅋㅋㅋㅋㅋㅋ영상으로 한방에 제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 재밌게 잘봤음 -
  • 아~ 완전 웃겨~ ㅋㅋㅋ
  •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 공개하기까지 나름 많은 고민이 필요했을 것 같은데? ㅋㅋㅋ
    덕분에 엔돌핀은 가득 ㄳㄳ ^___^
  • 그게 나란여자다~ㅎ
  • 현정언니 홧팅은 언제봐도 부담스러-ㅋㅋㅋㅋ
  • 저 이거 만들고 맞을까봐
    언니들 피해서 다녔습니다.ㅋㅋㅋ
  • 나름 용기가 필요했던 사진공개였다는~~~ㅎ
  • 아 정말 누님들ㅋㅋㅋ 완전 우낌~~ 일등으로 달았으니~~
    먹다 남은 초콜렛좀 줘~유럽꺼라그렁지 완전 맛나더라~~
    김같이 생긴게 입에서 살살녹는게 .. 김처럼 막먹었음 .ㅜㅜ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제7화. T-wise가 유럽에서 했던 ‘이건 미친짓이다’

제6화. T-wise 팀장이 알려주는 실전 기관 컨택법

제5화. 소정짱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스페인

제4화. T-wise 소정짱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프랑스사진전

[T-wise] 제3화. T-wise의 옳은 숙소 에어비앤비 part 2

[T-wise] 제2화. T-wise의 옳은 숙소 에어비앤비 part 1

[T-wise] 제1화. T-wise가 알려주는 자가면역질환

그들이 꿈꾸는 옳은미래. 를 묻다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