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챌의 자격]글챌의 자격 D-1, 콜로세움과 포로로마노, 베르샤유를 흔든 그들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2020Avenue입니다 ^^!

글챌의 자격이 전격 공개되기까지 오로지 1일이 남았습니다!

(아마.. 주말하고, 광복절껴서..좀 늦게 올라갈 것 같긴 하지만요..ㅠㅠ)

 

여러분 중에 콜로세움과 포로로마노에 대해서 환상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아마 로마를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콜로세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희가 공개하는 오늘은 티저가

정~말 좋은지도.. 혹은 정~말 싫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이번에도 저번 티저에 이어서 역시

무한도전에 도전했습니다!

세계에서 뻗어나갔던 <글챌의 자격> 제작진,

2020Avenue팀!

많이 응원해주세요^^~!

 

하하…

순정마초에 이어서.. 이번에도 제가 올려놓고 참 민망하네요…

 

아마,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이정도 티저에도 저희들이

어느 노래의 무슨 춤을 췄는지 바로 맞추실 수 있을 듯 싶네요!ㅎㅎ

 

 

글챌의 자격이 전격 공개되는 날,

아마 여러분께서는 글챌의 자격 동영상으로는 재미있는 구경거리(?)를 감상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또한 글챌의 자격과 함께

정말 갔다온 사람들만이 말할 수 있는 프랑스, 이탈리아와 관련된 유익한 포스팅!

많이 기대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비건라이프 in 제주 2탄ㅣ제주도에서 비건을 말하다 with LG글로벌챌린저 비긴 팀

두리모두의 브이로그! 2탄! 영국편

두리모두의 덴마크 브이로그! 한번보시죠 :)

두리모두의 해외 탐방기관 소개!

V50로 촬영된 비긴 팀의 한국 비거니즘 탐방기

비긴 팀의 비건맛집탐방! 함께해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비건이 무엇인지 같이 살펴볼까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Eatsulin 팀이 체내주사형 경구제제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