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talyst] 런던 대중교통 체험기 – 지하철 편. avi

 

 


런던의 지하철을 3D로 감상해보실까요?

이런 장면을 촬영할 때 옵티머스 3D가 진가를 발휘합니다!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3D로 지하철 들어오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생생하고 실감날까요? 지하철이 제게 돌진해오는 것 같겠죠?
    그런 생생한 영상을 3D로 가감없이 느껴보고 싶으나...
    집에 3D모니터랑 안경이 없는고로... 아쉬울 따름입니다^_ㅠ 흑흑 그러니 제게 3D모니터를 하사하여 주세요
    그건 그렇고 옆쪽에 살짝살짝 나오는게 벽화인가요? 런던 지하철 역은 미관에도 많은 신경을 썼나보네요^_^
  • 동하사랑

    지하철 금액이 상당히 비싼걸로 알고있는데 그러고보면 우리나라가 살기 가장 좋은거 같아요.ㅋ
  • 런던 지하철은 컬러풀 하네요. 감각이 남다른듯 ㅎ 타보고 싶어요
  • 버스에 이어서 지하철 동영상까지~~ 런던을 가보진 못했지만 생생한 소식을
    전해볼수 있어서 참 인상적이네요! 광고물들이 참 인상적입니다.
  • 뽀뽀리

    오훙~~ 신기하네요~~~ 해리 포터에서보던 저 역들..ㅋㅋ 저두 가보고 싶어요~~
  • 지켜보고있습니다.=ㅠ=ㅋ으흐흐
    옵티머스 3D 멋지네요. 지하철이 지나갈때
    잔상이 하나도 안남는 후덜덜;;
  • 오아 런던 지하철 멋지네염
  • 런던의 지하철이 생각보다 굉장히 아담해보이네요..ㅎㅎ
  • 3D영상을 보기위해선 3D안경이 있어야 하나봐요. ㅎㅎ
    다음에는 3D 영상하나랑 일반 영상하나 같이 올려주세요.
    그럼 더 잘 볼 수 있겠네요. 아직은 3D영상볼수 있는 사람보다
    못보는 사람이 더 많을것 같네요.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알아두면 보약같은 대외활동 선배유형

지식백꽈3│LG글로벌챌린저 미래기술 리포트 2018

지식백꽈2│LG글로벌챌린저 미래기술 리포트 2018

지식백꽈│LG글로벌챌린저 미래기술 리포트 2018

2018 LG글로벌챌린저 서류심사 스케치

[파인다이닝] #4. ‘나다움을 찾아라’ 조중현 디자이너와의 만남

서류 지원 시 반드시 알아야하는 FAQ

LG글로벌챌린저 2018, 글채리가 답해주는 FAQ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