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Uh?!]샌프란시스코 같이걸을까요?!.avi

 

저희 팀의 마지막 여정인 ‘샌프란시스코’ 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아름다운 경치 한 번 즐겨보실래요?^.^

 

 정말 아름다운 곳이지만…

 

걸어올라갔을 때도 지금처럼 아름다워 보일까요….?ㅋㅋㅋㅋ

 

역시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려면…….

 

꼭 ‘차’가 있어야 할 것 같네요….ㅋㅋㅋ

 

저희 정말 힘들었습니다ㅠㅠ

 

왜 힘들었냐구요?

 

동영상 보시면… 알꺼에요 ㅠㅠ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ㅋㅋㅋ 경완오빠 진짜 경사때문에 등반이랑 다르게 없었던,,,ㅋㅋㅋ 아래 내려다 본 사진 찾아보고 보여드릴꼐요 ㅎㅎ
  • 히유.. 고생많았네요 ㅠㅠ 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경사가....;; 근데 정말 경치하나는 좋네요 ㅎㅎㅎ 나무들이 동글동글 ㅇ-ㅇ ㅎㅎㅎ
  • 좋타~ㅋㅋ 뭐 표정은 히말라야 등반하는 분위긴걸~..:D
    택시 안타고 올라가길 잘한듯~ 나중에 아래서 내려본 사진도 있다면 첨부해줘~~ 보고싶어!!^^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LG글로벌챌린저 2018 일곱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2018 여섯 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2018 다섯 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2018 네 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얼빡자소서 #03 슬기로운 대학생활

파인다이닝 김유진 멘토 말, 말, 말

LG글로벌챌린저 2018, 세 번째 출발

글챌 대원이 이야기하는 본인들이 뽑힌 이유!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