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Uh?!]뉴욕편 미공개영상 공개>.<

 어찌된 영문인지 오빠들이 저를 괴롭히는 동영상은 참… 끝도 없습니다…ㅋㅋㅋ

 

정말정말 컨셉이었다고, 자신들도 힘들었다고 주장하시는데…허허허

 

웃음만 나오고 있죠잉?^.^

 

다른 소리 그만하고 바로 동영상으로 들어가 봅시다~!

아 저 이런 녀자 아닙니다….ㅋㅋ

 

[동영상 소개글]

 

사자성Uh?!

우리 귀여운 막둥이 수진이 괴롭히기!
수많은 괴롭힘 중에서 카메라에 잡힌건 고작 이거 하나 뿐인건가요?ㅎㅎ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아 수진씨 .. ㅠㅠㅠㅠ 고생 많았어요 ㅠㅠ.. ㅋㅋㅋㅋㅋ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제7화. T-wise가 유럽에서 했던 ‘이건 미친짓이다’

제6화. T-wise 팀장이 알려주는 실전 기관 컨택법

제5화. 소정짱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스페인

제4화. T-wise 소정짱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프랑스사진전

[T-wise] 제3화. T-wise의 옳은 숙소 에어비앤비 part 2

[T-wise] 제2화. T-wise의 옳은 숙소 에어비앤비 part 1

[T-wise] 제1화. T-wise가 알려주는 자가면역질환

그들이 꿈꾸는 옳은미래. 를 묻다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