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共存one]동행

공존의 감성 드라마 도전!

독일의 항구도시 함부르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 남자 이야기!!

공존의 놀라운 챌린지는 계속됩니다!!!

BGM – 같이 걸을까 / 이적

즐감해주세요.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높은 산을 오르고, 거친 강을 건너고, 깊은 골짜기를 넘어서, 생의 끝자락이 닿을 곳으로......
    이번에도 음악과 영상이 너무나 잘 어우러져요.
    세번이나 불탄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스러지지 않고 여전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성 미카엘 성당이 멋지네요. 저도 그곳으로 가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마지막에 세 분이 어깨동무하고 나란히 걸어가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 아 bgm 설정이 적절하네요 ~
  • 마르지않는미모

    [저도 같이 걷고 싶어지네요]
    같이 걸을까 / 이적의 BGM이 영상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한층 더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더 돋보이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항구를 걷는 뒷모습을 보며 같이 걷고 싶은 마음이 가장 많이 생겼습니다~
    공감이 많이 가는 영상이였습니다!!
  • 와웅~ 연출 쩔어용~~~:D
  • 멋지게촬영하신것같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기대됩니다.
  • 우와~! 비지엠까지 깔려서 장엄한 느낌!! 잘만드셨네요!
  • 캬~ 도입부가 이목을 잡아끄네요. 라스트 씬도 묘미네요.
  • 한편의 시트콤을 보는것 같으면서도 무료한 일상에 반복되는 삶에 지친 저또한 공감이 가는 내용이네요~ 더불어 함부르크의 멋진 배경도볼수 있어서 너무좋았고, 비슷한 남자셋이 동화되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인생사는게 다그런거 아닐까란 생각또한 해봤습니다. 시트콤처럼 즐거우면서 공감도되고, 많은것을 느낄수있었어요 스토리가 잔잔한게 좋네요~^^
  • 재미있는구성이 저도 마음에 쏙드는군요..함부르크 정말멋진도시지요
  • 노래가 참 좋죠? ^^
  • 촬영 멋있게 되었네요
  • 아자아자 파이팅 ~~^^
  • ㅎㅎ 완전 재미 잇서요 굿 ~~
  • 징검다리

    촬영 잘 하셨어요
  • 성 미카엘 성당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함부르크를 보며 자유를 만끽해보고 싶어지네요..
  • 구성이 탄탄 합니다 내용 재미 있습니다 굿 ^^
  • 멋져요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커버스토리] 해외탐방부터 입사까지 … LG글로벌챌린저에 빠지다

LG Global Challenger 2017 탐방공유회 – 글채리의 일기 –

[그린토피아] 제6화. 영국에서 하루 살아보기 2탄

[그린토피아] 제5화. 영국에서 하루 살아보기 1탄

[그린토피아] 제4화. 제네바 포토 핫스팟

[그린토피아] 제3화. 베를린 현지인 추천 맛집

[그린토피아] 제2화. 베를린 대중교통 완전정복

[그린토피아] 제1화. 티저영상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