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Real Story in San Francisco #1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영훈이 레게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짝퉁소녀시대에서 뿜었어요 언니 ㅋㅋㅋㅋㅋㅋㅋ 탐방 다들 잘했어요~? 다들 보고싶어요!+_+ 우리팀 선물 사왔죠?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진이랑 편집이 너무 재미져요! 호호ㅋㅋ 식감을 자극하는 사진들이 넘쳐나서 저 뭐라도 좀 먹어야겠어요ㅋㅋ 앞으로가 기대되요!^^
  • Aㅏ ....킹크랩 ...ㅜ.ㅜ 울팀은 햇반이랑 스팸을 한국에서 싸갔더랬죠 .... ^^...
  • ㅎㅎㅎ 진짜 누가 영훈이고 누가 누가 유호야? ㅋㅋㅋㅋ 그리고 영훈이 best 아놔 ㅋㅋㅋ
  • 샌프란시스코의 멋진 풍경과 킹크랩! 눈이 즐거워지는 포스팅이었습니다
  • 곳곳을 찾아가는 무~한 글챌~~@@
  • 미국 샌프란시스코 다양한 먹꺼리와 볼꺼리가 가득해서 좋았서요
  • 탄 얼굴에서 무언가 더위가 느껴지는?ㅎㅎㅎ
  • 오 그디어 올라오는쿠나~!! 전기차팀~:D
    오랜만에 영훈이 보니 방갑네용~ 그리고 제대로 태우셨는데요~ 부럽~~ㅋㅋ
  • 볼거리,먹을거리,즐길거리 삼박자를 다갖춘 멋진 샌프란시스코 소개~ 부러울따름이네요..ㅎㅎ
  • my0212

    ★ 진심으로 응원해 드립니다~
    언제나 힘내시고! 앞으로도 쭈욱~
    많은 사랑 받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파이팅~~ 아자아자!!!
  • 킹크랩 맛은 게맛살이랑 틀리겠죠?
    아 먹어보고 싶다.
  • 재미따재미따 ㅋㅋㅋㅋ
  • 영훈이 비쥬얼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제2화. 호흡팀의 It’s Tea Time~ Ma!

제1화. 호흡팀의 가우디, 디지털이미징 기술의 만나다

제1화. 커피윙크가 소개하는 미국 카페 BEST 5

제1화. 리벨업 추천 맛집 – 맥주편

안산 다문화거리 궁금해?

한국 영화 퀴즈쇼 무비Q with LG글로벌챌린저 Action팀

제3화. 모유케어 센터가 필요한 이유는

제2화. 마마모유와 함께 즐겨요 – 스톡홀롬편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