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과새싹] 맥주의나라 독일 3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수비 이상한 얼굴만들기 캡짱 재밌음 ㅋㅋㅋ
  • 현대적인 독일 도시들에 비해 전통의 숨결이 살아있네요 ㅎㅎ
  • 사자걸즈

    하이델베르크에서 유쾌하게 셀카놀이 하시네요~ 안어울리것 같으면서도 활기가 넘치네^^ 표정들이 참 재밌어요
  • @순간 하이델베르그는 정말 독일 고유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미처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말이에에요 ㅎㅎ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
  • 이번 화는 엽사 퍼레이드네요~ 엽사긴 엽사인데 다들 너무 사랑스러우세요ㅎㅎ
  • 다양한 셀카 표정들이 눈길을 끌어요 동영상 화면 없으서 아쉽다
  • 영원한순간

    유쾌한 모습이 좋아요^^* 개인적으로도 하이델베르그의 지적인 분위기를 좋아하는데 친구가 있는 그곳에 꼭 한번 가고싶어지네요^^*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제2화. 호흡팀의 It’s Tea Time~ Ma!

제1화. 호흡팀의 가우디, 디지털이미징 기술의 만나다

제1화. 커피윙크가 소개하는 미국 카페 BEST 5

제1화. 리벨업 추천 맛집 – 맥주편

안산 다문화거리 궁금해?

한국 영화 퀴즈쇼 무비Q with LG글로벌챌린저 Action팀

제3화. 모유케어 센터가 필요한 이유는

제2화. 마마모유와 함께 즐겨요 – 스톡홀롬편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