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다~비치] 쉬어가는 코너1

쉬어가는 코너1



 

성민이형~  ♡합니다~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여성민 상노무 시키 ㅡ,.ㅡ 형이 아니었어;;;
  • 아 이거 정말 대박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구래? 그럼 난 여태까지 죽자고 얘기한게 되는거야..? ㅋㅋ 헐
  • 어휴~ 형님 웃자고 한 얘기에요~ ^ㅡㅡ^
  • 응한다고 얘기 오간적 없는데 이거 왜이러십니까 손님
  • 촬영에 흔쾌히 응해주신 grren cell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빛이 팀장-
  • 형은 항상 그런식이지 ㅋㅋㅋㅋㅋ
  • 아 그리고 아제 여성민씌 음슴 ㅋㅋ
  • 저희팀이랑 조작권 문제로 얘기 좀 하셔야겠네요
    -grren cell팀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세진이 형~ 너무 재밋어요 ㅋㅋㅋㅋㅋ 형은 꼭! 옵티머스 3D 타셔서 핸드폰 바꾸시길...바랄게요!!ㅋㅋㅋ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재밌어요 이 아가들 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중간에 막 여성민씨 목소리가 음성지원되네염 ㅋㅋㅋㅋ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제7화. T-wise가 유럽에서 했던 ‘이건 미친짓이다’

제6화. T-wise 팀장이 알려주는 실전 기관 컨택법

제5화. 소정짱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스페인

제4화. T-wise 소정짱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프랑스사진전

[T-wise] 제3화. T-wise의 옳은 숙소 에어비앤비 part 2

[T-wise] 제2화. T-wise의 옳은 숙소 에어비앤비 part 1

[T-wise] 제1화. T-wise가 알려주는 자가면역질환

그들이 꿈꾸는 옳은미래. 를 묻다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