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og] 2nd 유럽의 밤문화 탐방기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재밌었겠어요 ㅋㅋㅋㅋ
  • 우아 스파이더맨 사진ㅋㅋ 날아라~~~~ 맥주맥주맥주 하시니까 맥주가 먹고싶어..지..네요. 책임져요ㅠㅠ
  • Aㅏ ..밤문화 우리팀도 한번도 못즐겼어요 ㅜㅜㅜㅜ 네덜란드 하이네켄 맥주가 그리울따름 ..ㅜㅜ
  • 신비의 묘약과 함께하는 클럽여행!!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달콤함 그자체였겠어요..
  • 클럽까지!!! 숙소에서 조용하게 맥주캔을 까던 저희와 비교되네요 ㄷㄷ
  • 와우 독일 맥주 와 클럽 사진이 너무 신나게 보있다 ㅎㅎ 독일 맥주 마시고 싶펴요 ㅎㅎ^^~~
  • 진짜 술에 힘이란..... 위대할 뿐!! ㅋㅋㅋㅋㅋ 스파이더맨 놀이 완전 해보고싶당~~~~!!!!ㅋㅋ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50장의 보고서만으로 세상은 변하지 않는다

LG글로벌챌린저 올바른 글로벌 시야를 함양하자

제4화. 섬어타임 팀의 Exploring Korean Islands 4

제3화. 섬어타임 팀의 Exploring Korean Islands 3

제2화. 섬어타임 팀의 Exploring Korean Islands 2

제3화. 하나 WE HEY! 팀의 Discover Jeju-do’s hidden delights

제2화. 하나 WE HEY! 팀 JEONJU NIGHT MARKET

제1화. 하나 WE HEY! 팀의 주제 소개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