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74℃의 첫 번째 탐방, 유기동물 보호소!

LA에서 3시간 동안 비행기를 타고

한적한 도시 Portland에 도착했습니다!!

그 곳에서 앞으로 우리 탐방에

큰 도움을 주실

캐롤라인을 만났습니다!!

오레곤 주에 머무는 6일 동안 저희를 재워주고 먹여주실 호스트를 공항에서 만나 사진 한장!

짜잔!

저희의 호스트인 캐롤라인을 정식으로 소개합니다.

캐롤라인은 저희가 방문할 WCGHS 기관에서

자원봉사자들을 담당하시는 분이십니다.

67세 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젊고 열정적으로 사시는 할머니(?) 이십니다.

본받아야 할 거 같습니다 ㅜㅜ

저희가 기관을 컨택하는 과정에서 만나게 되었고

저희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집에서 6일 동안 재워주고

먹여주시기로 했습니다.

탐방 시작부터 운이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뿌듯 뿌듯!)

처음 도착한 날 저희를 위해 저녁 파티를 열어주셨습니다.

캐롤라인 할머니의 집은 대도시인 LA와는 다르게

한적한 산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가 처음 도착한 날은 저희를 위해 저녁 파티를 열어주셨습니다.

모든 가족들이 모여서 사진 한장 찰칵!

(남편 분은 사진에 안 나오셨네요ㅜㅜ)

저희의 첫 탐방지는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저희가 진행하고자 하는 동물 매개 교화프로그램에 유기 동물을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현실성과 가능성을 검토해보고자 합니다.

저희는 총 두 곳의 동물 보호소를 방문했습니다.

한 곳은 유기견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Humane Society for Southwest Washington이라는 곳이고,

한 곳은 유기묘에 초점이 맞춰져 WCGHS라는 곳이었습니다.

두 곳 모두 유기 동물을 위해 하는 일은 같지만,

시설의 크기와 규모 면에서 차이가 있어

둘을 비교하면서 더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유기견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기견들이 살고 있는 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희의 탐방을 도와주신 센터장님과 사진 찍었습니다.

Humane Society 는 WCGHS보다 funding도 많이 받고 시설도 훨씬 좋았습니다.

자! 이제부터는 우리의 호스트인 캐롤라인이 일하는 WCGHS를 탐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WCGHS 관계자분들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인터뷰 시작 전 WCGHS 관계자분들과 사진을 먼저 찍었습니다.

LG 글로벌 챌린저 기를 들고 74도 팀 대원들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희도 LG 글로벌 챌린저기를 들고 찍었습니다!

NBC 뉴스 촬영을 하며 앵커 Cathy와 인터뷰하는  모습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놀라운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저희가 미국 NBC news에 나왔습니다!!

저희의 이야기를 듣고 NBC KGW8 채널에서 저희를 취재하러 나왔습니다.

덕분에 LG 글로벌 챌린저와 저희의 프로그램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영상은 밑에 첨부했습니다!!

저희는 4시와 6시 뉴스에 두 번 나왔습니다! (뿌듯뿌듯)

http://www.kgw.com/…/korean-students-visit-washou…/31198277/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비건라이프 in 제주 2탄ㅣ제주도에서 비건을 말하다 with LG글로벌챌린저 비긴 팀

두리모두의 브이로그! 2탄! 영국편

두리모두의 덴마크 브이로그! 한번보시죠 :)

두리모두의 해외 탐방기관 소개!

V50로 촬영된 비긴 팀의 한국 비거니즘 탐방기

비긴 팀의 비건맛집탐방! 함께해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비건이 무엇인지 같이 살펴볼까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Eatsulin 팀이 체내주사형 경구제제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