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4, WE-FLASH 프랑스에 가다.

프랑스의 사랑해 벽 앞에서 WE-FLASH 팀원들이 활짝 웃는다.

한 팀원이 공항에서 셀카를 찍는 뒤로 다른 팀원들이 보인다.

첫째 날
8월 3일 늦은 밤, WE-FLASH가 프랑스에 도착했습니다.

마지막 탐방국이라는 아쉬움과 새로운 프랑스에 대한 설레이는 마음으로 파리로 가는 버스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자정이 가까워서야 숙소에 도착해 짐을 풀고 파리의 첫날을 마무리하네요.

(항상 웃는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요 WE-FLASH!)

팀원들이 숙소로 들어가고 있으며, 숙소는 깔끔하고 멋져 보인다.

둘째 날
프랑스에서는 아침에 일어나서 바게트만 뜯어먹어도 정말 맛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WE-FLASH의 첫 빵 시식을 한마디로 표현해보자면..

한국의 빵집이 그리워지는 맛이랄까요? ㅋㅋ

그래도 아침을 먹어야 하루의 시작이 든든하겠죠?

세 팀원이 사진을 찍고 있지만, 한 팀원은 빵을 먹기에 바쁘다.
오늘은 파리 투어를 하기로 했습니다.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으로 알려진 생 제르맨 데 프레, 마리 앙투아네트가 갇혀있었던 콩시에르쥬리,

최초의 고딕양식이 시작된 생트 샤펠, 그리고 저희에게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더 친숙한 노트르담 대성당 등등

팀장님의 가이드를 받으며 파리 이곳 저곳을 둘러보았습니다.

(노트르담 대성당 앞에 있는 제로 포인트를 밟으면 프랑스에 다시 올 수 있다고 합니다!)

생 제르맨 데 프레 앞에서 팀원들이 미소 짓는다.

콩시에르 주리에서 팀원들이 활짝 웃고 있다.

생트 샤펠에서 팀원들이 신나게 웃고 있다.

팀원들이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신나서 웃고 있으며, 또한 제로 포인트를 밟고 있다.
자 이제 신나는 점심시간!

우리의 멋진 친구가 프랑스의 유명한 크레페 맛집의 정보를 알아왔습니다 ㅎㅎ

파리는 도시 전체가 하나의 커다란 궁처럼 너무 아름다웠는데요,

목적지를 찾아 헤매는 팀장님의 더듬이에 의지하며 팀원들과 함께 파리 골목 이곳 저곳을 걸어보았습니다.

팀장이 열심히 길을 찾고 있고, 곳곳에 멈춰 서서 멋진 풍경 앞에서 팀원들이 함께 사진을 찍는다.
쨘! 드디어 크레페님 영접!

먹음직스러운 크레페를 한 팀원이 맛있게 먹는다.

상큼한 야채와 풍성한 치즈!! 크기도 진짜 커서 하나만 먹어도 진짜 배불렀어요!

점심을 든든히 먹고 오늘의 마지막 일정인 몽파르나스 타워에 도착했습니다.

몽파르나스 타워의56층의 전망대에 올라가면 파리 시내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저 멀리 개선문과 에펠탑도 보이네요!

타워에서 내려다보는 파리 시내의 모습에 신난 팀원들이 열심히 사진을 찍는다.

파리 시내의 대부분의 건물이 4~6층 정도의 높이로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는 데 반해

몽파르나스 타워는 200m가 넘는 높은 빌딩으로

처음 건설될 당시 주변과 어울리지 않고 파리만의 아름다움을 해친다는 이유로 프랑스 국민들의 많은 반발을 샀다고 해요.

하지만 지금은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 명소 중 하나라고 합니다!

몽파르나스 타워가 홀로 우뚝 서있다.

아직 해가 지지 않아 밝은 낮과 같은 시간이지만, 오늘따라 유독 피곤해 보이는 WE-FLASH.

감기에 걸린듯한 팀원도 있습니다 ㅠㅠ

결국 오늘은 인터넷 중계도 준비할 겸 일찍 숙소로 들어가기로 했답니다.

엄마 같은 우리 팀장님은 아픈 친구을 챙기느라 약국에 들러 약도 사네요.

숙소에 들어가기 전 물을 사러 마트에 갔는데 오렌지 주스를 만들어주는 신기한 기계가 있더라고요!

달콤한 오렌지향에 빠진 WE-FLASH는 즉석에서 착즙한 오렌지주스 원액을 한 병 사봅니다. ㅎㅎ

오늘 야식은 너다!

오렌지를 짜주는 기계 앞에 직원이 페트병을 들고 있다.

오랜만에 즉석밥과 각종 반찬들로 늦은 저녁식사를 하네요.

즉석밥과 각종 반찬들을 늘어놓고 팀원들이 신나게 먹고 있다.

그리고 노트북을 꺼내 그동안의 탐방 내용을 정리하며 파리에서의 두 번째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팀원들이 둘러앉아 심각한 표정으로 노트북 화면을 들여다본다.

셋째 날
오늘은 에피타로 마지막 인터뷰를 하는 날입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에피타로 향하는 WE-FLAHS!

열심히 걷고 있는 팀원들의 뒷모습과 데스크에서 뭔가를 묻는 팀원들의 모습이 보인다.

인터뷰를 잘 마친 후 점심시간이 되어서야 첫 식사를 합니다. 오늘의 메뉴는 케밥!

팀원들이 메뉴를 고민중이다. 그리고 나온 케밥이 참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오랜만에 고기를 먹고 힘이 난 WE-FLASH 는 이제 베르사유 궁전으로 갑니다.

트램에서 팀원들이 웃는다. 또한 기차의 내부가 마치 베르사유 궁처럼 보인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중 하나인 베르사유 궁전!

베르사유 궁전 앞에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다.

뜨거운 햇빛 아래서도 궁전을 관람하고자 입장을 기다리는 관광객들은 정말 많았습니다.

WE-FLASH 도 궁전 내부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천장까지 너무너무 화려해서 눈으로 보이는 아름다움에 감탄하느라 수많은 인파에 치이는 것도 아랑곳 하지 않았습니다.

궁전의 내부가 굉장히 화려하다. 내부의 거울로 팀원들이 신난 모습을 찾을 수 있다.

이제 궁전 내부를 관람을 마치고 밖으로 나가 정원을 둘러봅니다.

베르사유 궁전에서는 필수인 양산!!!

양산을 쓴 팀원과 다른 팀원이 정원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원이 너무 넓어서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잘못된 길로 빠지기 십상인데 WE-FLASH도 그만 길을 잃고 말았네요 ㅠㅠ

그래도 무사히 궁 관람을 마치고 나온 WE-FLAHS.

다시 파리 시내로 돌아가 루브르 박물관으로 향합니다.

지하철에서 아기가 팀원 중 하나를 좋아해 옷깃을 붙잡고 늘어지며, 그에 팀원 역시 기분 좋게 웃는다.
박물관 관람 종료시간까지 1시간 30분을 남겨놓고 아슬아슬하게 입장권을 끊었는데요,

다들 스핑크스와 모나리자를 보기 위해 넓디넓은 박물관을 또 헤메고 다닙니다.

시간 없다면서 사진 찍는건 빼놓지 않는…ㅋㅋㅋ

아름다운 조각상과 회화작품, 다양한 유물 등 전시되어 있는 작품들이 정말 많았는데

시간에 쫓겨 많이 볼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저작권으로 작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드릴 수 없는 점 또한 아쉽네요ㅠㅠ)

박물관에서 본 바깥 풍경도 참 멋있었습니다!

저는 파리에서 딱 한곳만 더 갈수 있다면 루브르 박물관을 꼭 다시 가고싶답니다.

박물관 내부에서 WE-FLASH 팀원들이 웃고 있다.

짧고도 강렬했던 루브르 박물관 관람을 마치고 저녁식사를 위해 햄버거를 먹으러 간 WE-FLASH.

햄버거와 아이스크림, 샐러드가 식탁 위에 놓여 있다.

그리고 다시 루브르 박물관의 유리피라미드로 돌아와 신나게 사진을 찍습니다.

유리피라미드 앞에서 팀원들이 미소짓는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파리 시내를 걸으며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했는데요.

하루 종일 돌아다녀서 많이 피곤하기도 했지만,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WE-FLAHS 팀원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또 하나 만들었네요.

관람차가 어두운 밤에도 불빛을 내며 돌아가고 있다.

프랑스 2편에서 만나요~

팀원들이 유리피라미드 앞에서 독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번외
탐방 전 사전교육 때 들었던 말씀 그대로 프랑스는 정말 소매치기가 ㅎㄷㄷ했습니다.

WE-FLASH는 위험했던 순간을 두 번이나 겪었거든요.

다행히 다치지도 않았고 잃어버린 것도 없었지만 실제로 겪고보니 정말 소름끼치는 순간들이었어요 ㅠㅠ

새삼 한국이 정말 살기 좋은 나라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사랑해요 대한민국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씻기
  • 팩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비건라이프 in 제주 2탄ㅣ제주도에서 비건을 말하다 with LG글로벌챌린저 비긴 팀

두리모두의 브이로그! 2탄! 영국편

두리모두의 덴마크 브이로그! 한번보시죠 :)

두리모두의 해외 탐방기관 소개!

V50로 촬영된 비긴 팀의 한국 비거니즘 탐방기

비긴 팀의 비건맛집탐방! 함께해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비건이 무엇인지 같이 살펴볼까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Eatsulin 팀이 체내주사형 경구제제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