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lobal Challenger 탐방과 관광사이!! – 브뤼셀편
파리에서 유레일 패스로 도착한 벨기에!! 파리에서 직원분의 엄청난 일처리 속도로 예상보다 늦게 도착했다!! 도착하니 어느덧 해가 지는 시간대 였고, 팀원들은 바로 숙소에 가기로 한다!!
꽤 좋았던 브뤼셀의 호텔 체인점답게 깔끔한 내부가 마음에 들었다. 체크인을 하고 들어갈려 하는데 호텔리어분께서 오늘 국가 공휴일이고 기념 불꽃놀이가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라고 한다. 귀가 얇은 팀원들 짐만 놔두고 다시 나오는데…
헉 국가 공휴일답게 소리가 장난이 아니다 호텔에서도 들리는 불꽃소리… ㄷㄷ 궁전쪽으로 걸어가는데, 사람들도 진짜 많다…
그렇게 첫날밤은 사람들의 환호성과 불꽃들과 함께 잠에 들었다. 끝!!
끝내기에는 분량이 너무 작아서… ㅎㅎ 브뤼셀편은 두 번째 날까지 묶겠습니다!! 여튼 아침일찍 시내로 향하는 대원들!! 유명환 관광도시가 아니라서 홀가분한 마음으로 떠난다. 처음 도착한 곳은 시청!! 시청이라고 하기에는 으리으리한 규모의 고딕 양식들이대원들을 압도한다!!!
후아… 시청 앞 광장을 그랑플라스라고 하는데 이곳의 전체적인 느낌도 정말 예술이다!! 그랑플라스에서 멀지않은 오줌싸개 동상을 보러가는데.. 이세찬 대원 曰 “이게 세계 3대 실망하는 동상이래!!”
아 그것이 현실로 일어났습니다…. 레알 개 실망… 진짜 실망…. 30cm 가량의 동상하나 보는걸 마지막으로 대원들은 브뤼셀을 떠나야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