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NAERS] 세 번째 이야기 – 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안녕하세요!
저희는 이제 독일입니다~~~!!!
이번엔 비행기 안 놓치고 잘 타고 왔어요… ☞☜ ㅋㅋㅋㅋ
독일하면 떠오르는 건 무엇 ?????????????!!!
바로 소.시.지 앤드 맥.주!!>_<
독일에서는 한인민박에서 이틀을 있었는데요~ 주인 오빠와 언니(꼭 이렇게 부르라 하셨다능..ㅋㅋ)가 너무 친절하고 정이 많으셔서 엄청 잘 얻어먹고 추천 관광지며 맛집도 다 알려주셔서 편안하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이건 숙소에서 차려주신 아침밥… ㅎㄷㄷㄷㄷ 엄청 맛있었다능 ㅠㅠ 한국음식 짱!!
그래서 짐 풀자마자 간곳이 바로 이곳!
다들 이렇게 더운 땡볕에 서서 열심히 뭔가를 먹고 있죠? 바로 커리 소시지맥주 입니다!!
커리 소시지 드셔보셨나요…? 독일 맥주랑 같이..? 안드셔보셨으면 말을 마셔요.. 완전 맛있다 ㅠㅠㅠㅠ!!!!!!
독일에 있는 기간 내내 하루도 빠짐없이 이걸 먹습니다.. ^^; 싸기도 하고.. ^^
저희가 도착한 날은 토요일! 고로 탐방기관과의 약속까진 이틀이 남았네용~ 관광을 합니다 ㅋㅋㅋㅋ
이틀동안 베를린 시내 구석구석을 아주 샅샅이 다 돌아보고 왔는데요~
듣던대로 정말 깨끗하고 멋진 도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잠시 독일 풍경을 감상해 보시죠~!
유럽인들처럼 우리도 잔디밭에 앉아서 ㅋㅋㅋ
문제!> 혜진이를 찾아보세요! ㅋ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그것! 고.기. ㅋㅋㅋㅋㅋㅋㅋ
독일에서 유명하다는 학센을 먹기위해 숙소 오빠께서 추천해주신 맛집을 찾아갑니다.
옴메.. 맛있어!!!!!! ㅠㅠㅠㅠㅠㅠ
이틀간의 관광을 끝내고 이제 본업으로 돌아가서~ 탐방기관을 찾아갑니다!
짐을 바리바리 다 싸들고 가려니 힘이 듭니다 ㅠㅠㅠ 헝헝 … 어렵사리 찾아간 곳은 바로!!!!
오……………..
뭔가 매우 친환경적이고 다이나믹하고 컬러풀하면서 퐌타스틱한 건물이 눈앞에 나타납니다!
역시..환경부라 다르긴 다르네요^^
캐리어 끈 동양애들이 우중충한 모습으로 우르르 들어오니 경비아저씨가 이상하게 쳐다보십니다.ㅋㅋ
예쁜 건물 보고 신난 혜진이 ㅋㅋㅋ
저희가 준비해간 PT자료로 한국 실정에 대해 먼저 설명드렸습니다.
그리고 독일 환경부에서 준비해주신 PT 경청!
저희를 위해 피피티 자료도 준비해 주시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_^
탐방 인터뷰가 끝나고 근처에 ‘바우하우스’가 있다는 말을 듣고는 후다닥 달려갑니다!
바우하우스…!(여러분 모두 한 번쯤 들어는 보셨죠?^^*) 중고등학교 미술책에서 봤던 그곳!!
근데 뭐가 뭔지 잘 몰라서 인증샷만 찍고 바로 기차를 타러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바우하우스를 마지막으로 저희의 독일 일정은 모두 끝이 났습니다!
그럼 우리 다음 편 벨기에에서 또 만나요 *_*!!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비건라이프 in 제주 2탄ㅣ제주도에서 비건을 말하다 with LG글로벌챌린저 비긴 팀

두리모두의 브이로그! 2탄! 영국편

두리모두의 덴마크 브이로그! 한번보시죠 :)

두리모두의 해외 탐방기관 소개!

V50로 촬영된 비긴 팀의 한국 비거니즘 탐방기

비긴 팀의 비건맛집탐방! 함께해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비건이 무엇인지 같이 살펴볼까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Eatsulin 팀이 체내주사형 경구제제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