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글로벌챌린저 2010 면접심사 현장에 가다!!

 

  

LG글로벌챌린저 2010 면접심사 현장 스케치

“75팀의 뜨거운 열정, 젊은 꿈을 이루기 위한 최종관문에 도착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처음뵈요~!

제 이름은 글채리에요^^  

2011년도 어김없이 대학생들 발에 땀나게 해줄 LG글로벌챌린저의 메신저랄까?ㅋ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너무 궁금해 할 면접현장의 뜨거운 모습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두구두구두구~ 역대 최고 경쟁률을 뚫고,

작년 6월 3일 LG트윈타워에서  LG글로벌챌린저 2010으로 선발될 영광의 주인공들은 누구였을까요?

(뭐….뭐라구? 그 유명한 LG글로벌챌린저 면접심사?? 그렇게 Hot 한 정보를..???)

두근두근, 기대되시나요??

미래의 챌린저들, 또 내년 미래의 챌린저들 잘 보시라구요~~

글챌이 되기 위한 최종관문!!!

 

쏘핫~ 뜨거운 면접 심사 현장 속으로 고고싱~ 

 

 

자자~ 이 삐까뻔쩍한 곳이 어딘고 하니..

바로 바로 LG트윈타워 로비입니다~!

 

 

 

이렇게 1층에서부터 여러분을 안내하는 배너가 걸려있어용~

죠~~기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으로 오시라구용

 Follow me Follow me 나를 따라 Follow me ♬

 

여의도의 한강이 한 눈에 보이는 끝내주는 경치를 자랑하는

LG트윈타워 31층에 오시면 이렇게 앉아서 면접 대기를 하게 되셔요 ^^

 

(이 날 오후 4시 면접 예정이었던 부산 지역의 팀은 아침 11시에 오셨더라구요~

 *ㅅ*  대단한 열정 짝짝짝 !! ) 

 

 

이공계(자연과학, 정보통신·공학) 37개 팀,

인문계(경제·경영, 인문·사회, 문화·예술·체육) 38개 팀만이

최종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거머쥐었다고 하죠?

 

전국 각지에서 모여 든 예비 챌린저 여러분들, 

목이 마르고 닳도록 연습하고 또 연습합니다!  

우리 예비 챌린저분들, 영어 질의응답을 준비하느라

솰라솰라 블라블라 영어도 능수능란하게 연습하셨는데요~

 

암..알죠..알고 말고요..

 

영어울렁증…영어는 온 평생을 따라다니는 거머리같은 존재야!!

 

하지만~ LG글로벌챌린저는 외국어 실력만으로 합격의 당락이 좌지우지되지는 않습니다!

해외탐방가서 해당 기관과 얼마나 원활하게 의사소통이 되는지,

탐방하는 데에 어려움은 없을지 정도만 평가한다구요~

걱정마세요~ ^^

 

 

머리를 모아 모아, 마지막 점검을 하자 !!

 

 

모두들 예상 질문을 서로 생각해보고  그 질문에 어떻게 답변을 드릴지,

다시 한 번 연습의 연습을 거듭하는 모습입니다~ 정말 열심이죠??

 

 

 

저 글채리는 여러분의 이런 모습만 보면,,,,밥을 먹지 않아도 배부르답니다 훗

이거슨 엄마의 마음인갸…………

 

 

 시험공부도 이렇게 열심히 할 순 없다 !

 집중하기 위해 이어폰을 꽂고 연습하는 예비 챌린저 분도 보입니다.

 이렇게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예비 챌린저 분들을 심사위원 님들은 어떻게 맞아주실까요?

 

 

오모나 !

 

이 예쁜 티셔츠들은 무엇인가요오 ??

예비 챌린저 분들이 진짜!! 챌린저로 선발되셨을 때에 입게 되실

 LG글로벌챌린저 티셔츠 후보랍니다. ㅋㅋㅋ

 챌린저분들을 완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무국에서는

 티셔츠 하나 조차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선정하기 위해 투표를 진행했답니다.

 과연 2011년에는 어떠한 티셔츠가 여러분들과 만나게 될는지,

 기대해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 ^^

 (개인적으로 저도 한 장만……ㅋㅋㅋㅋㅋ) 

 

 

우리 예비 챌린저분들, 다들 미남미녀시죠??

 

정장입고 화이팅!!  외치시니까 엄청 멋있으시네요!

  이렇게 소강당에서 면접 연습도 하고 수다도 떨다가 자신의 접수번호를 부르면 !

 

바로 요기, 면접 대기석으로 오십니다~

 

 

 요기는 면접실 바로 앞에 마련된 자리인데요, 

엄숙한 면접 심사 장 앞에서 전 팀의 면접이 진행되는 동안,

대기하고 있다가 면접 심사장 안으로 들어가게 되셔요~

 

심장이 쿵쾅쿵쾅, 입술이 바짝바짝 마르는 긴장의 순간!!

 

 

이 때 만큼 떨리는 순간이 있을까요?

 

그래도 우리 씩씩한 예비 챌린저들!! 주먹 불끈~

 

하지만.. 유독 한 분만…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 쪽(?)에 앉아있다고는 말 못하겠습니다. 차마…  ㅋㅋㅋㅋ)

 

 

드디어 우리 차례!!

들어가는 순간부터 면접은 시작되는 겁니다.

예의 바른 태도로, 공손하게 앉는 자세부터 신경 써서~

우리 예비 챌린저 분들~ 퐈이팅이예요!! ㅠㅠㅋㅋ 눈물 크리,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LG글로벌챌린저의 면접 심사장 모습!!

LG글로벌챌린저 2010 면접 심사장 내부를 최초!! 공개합니다.

 

 

 

자자, 긴장을 털어내고~ 우리 예비 챌린저들,

심사위원님들과 아이 컨택하며, 잘 대답하고 있군요!

  아.. 시간이 왜이리 짧을까… 벌써 면접 시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젊은 열정에 후회는 없는 법!!

 

최선을 다한 75팀, 300명의 젊은 열정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면접 후 대기실 뒷 편에 마련된 다과 테이블에서 후기를 나누고 있는 예비 챌린저 분들!

 딱딱하게 굳었던 긴장을 풀며 수다를 떨고 계셔요~

 면접 끝나고 뭐 먹을지도 상의하구요 ^^

 

 아쉽게도 이 사진에서는 안보이는데,

 여기서 바라보는 한강의 풍경은 정말 끝내준답니다~!

 

어떤 챌린저 분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죠.

 

“여기서 아이디어 회의하면 폭풍 아이디어만 나오겠다…” 면서

 

 

 이렇게~ LG글로벌챌린저 면접 심사는 끝마치게 되었습니다~!

 

면접이 끝나고 난 뒤~ 나 홀로 무대에 남아… 감상에 젖어드랬죠.ㅠㅠㅋ

 

이제 여러분들의 열정과 꿈을 모두 보여주셨으니,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으로 저희가 보답해 드릴 차례입니다.

제가 가르쳐 드린 면접에 관련한 정보! 잘 읽어보시면 글챌이 눈앞에 보이실 거에요^^

 

 

발대식 때 만나요~~~ 제발 ~~~~

 

 

[출처] LG글로벌챌린저 2010 면접심사 현장에 가다!! |작성자 글챌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2018 LG글로벌챌린저 서류심사 스케치

[파인다이닝] #4. ‘나다움을 찾아라’ 조중현 디자이너와의 만남

LG글로벌챌린저 2018, 글채리가 답해주는 FAQ

탐방계획서 파헤치기

23기 글채리들의 사진 잘 찍는 법

[2018] LG글로벌챌린저 캠퍼스설명회가 궁금하다면

새로운 24기에게 전하고 싶은 말 <뽀또엽서3 dear. 24>

새로운 24기에게 전하고 싶은 말 <뽀또엽서4 dear. 24>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