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he origin(7/19)

 7월 19일 월요일.

Back to the Origin  탐방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탐방지는 두 곳!!

모두 LA에 있습니당^^

첫번째, 고분자 태양전지 효율 세계기록을 가지고 있는 Solarmer!

약속을 오전 11시,  잡고 버스를 타고 나섭니다.

휴.. LA가 넓다더니 한시간 걸리네요  ;ㅁ;

버스를 타고 가까운 곳에 내려 택시를 탑니다.

두둥!!

약속시간 10분전입니다.

우리가 아는건 주소와 전화번호뿐.

택시기사에게 주소를 보여주니 가까운곳이라고 합니다.

다행이네요. 딱 11시에 도착했습니다.

세계 기록을 가지고 있는 Solarmer ^^

생각보다 규모가 작은 벤처기업입니다.

글로벌 챌린저 여러분에게 많은것을 보여 드리고 싶지만…

실험실에서 사진은 금지ㅠㅠ

인증샷만 찰칵.

Solarmer에 전시되어 있는 고분자 태양전지 샘플입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험실 투어를 도와준 친절한 Solarmer 연구원 Ruby Chen씨와 함께 ^^

한시간에 한대가 온다는 176번 버스를 눈앞에서 놓친다음 한시간을 기다려서 탔어요 ㅠㅠ

길을 모르니 그냥 기다리는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배고픔에 지침니다 ㅠㅠ

여기서 저희 동영상 헝그리 정신이 탄생했어요 ㅋㅋ

다시 LA 다운으로 힘들게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돌아 가는 버스를 잘못 탄것 같아요.

오마이갓!!!

배가 고파요. 근데 시간이 없어요.

3시 UCLA 약속인데 다운타운에 도착하니 2시에요.

밥도 못먹어요 ㅠ

버스를 타고 UCLA로 가요.

두번째,  UCLAYang yang  교수님의 연구실을 방문해요.

땅이 넓은 미국이에요 ㅠㅠ

지도로는 바로 코앞처럼 보이는데 한시간이  넘게 걸렸어요 .

부랴 부랴 도착하니 4시에요.

입이 닳도록 미안하다고 했어요.

그래도 인증샷은 빠지지 않아요 .

하루에 두곳은 빡세요.

윽… 발이 거지발싸개가 되었어요.

더러워요 ㅋㅋㅋㅋ

학교 산책도 하고, 일정을 끝내고 여유로워졌어요.

글챌 여러분, 무리한 일정은 피합시다.

무리한 일정 덕분에 7월 19일배고픈 하루 였답니다.

 

To be continued…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뽕뽕

    ㅋㅋㅋㅋㅋㅋㅋ
    양껏 부끄러워하더라고요 ~
    저 발바닥이 ㅎㅎ
  • 신현상

    발이 오그라들었네요 ㅋㅋ
  • 씸사마

    내 발이랑....배...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LG글로벌챌린저 2018 여섯 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2018 다섯 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2018 네 번째 출발

LG글로벌챌린저 얼빡자소서 #03 슬기로운 대학생활

파인다이닝 김유진 멘토 말, 말, 말

LG글로벌챌린저 2018, 세 번째 출발

글챌 대원이 이야기하는 본인들이 뽑힌 이유!

LG글로벌챌린저 2018 두 번째 출발!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