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7)착한챌린저 나쁜챌린저.

저희 마지막 인터넷 중계입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히해준 우리팀원들에게 박수 짝짝짝!!!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챌린져설정보다 본연의 모습인듯한 강력한 포스...나쁜챌린져 연기인지 실생활인지 구분이 안가네요=.=;;ㅋ
  • 부지런히 올려준 인터넷 중계 .. 성실도 면에서 가장 맘에 들어요.ㅋ
    곳곳에 재미와 즐거움이 묻어나는 것 같아서 얼마나 부러워했는지 몰라요.
    정말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을거 같구.
    행복했을 것 같네요. 마지막 중계 글이라니 좀 아쉬운데, 좀더 쓸 꺼리 있으면 더 중계해주세요 ㅎㅎ
    홧팅입니당.^^*
  • 씸사마

    같은 팀이지만..오글거리네여...ㅎㅎㅎ
  • 신현상

    우왕~ 수고하셨어용~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팬이었는데 끝나서 아쉬워요 ㅠㅠ
  • 고고싱고고싱

    수~고하셨습니다~^^ 그동안 정말 잘 봤어요!! ㅎㅎㅎ
  • 뽕뽕

    ㅋㅋㅋㅋㅋㅋ
    100% 연기입니닥 !! ㅋ
  • N

    연기가 너무 실감나서 '혹시 나쁜 챌린저는 설정이 아니라 그냥 평상시에 찍은거' 라는 의혹이 번개처럼 뇌리를 스치네요
  • YooL

    짝짝짝!! 수고하셨어요~
  • N

    착한 챌린저 보단 나쁜 챌린저 연기가 더 자연스럽군.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제4화. 시장하시죠 팀의 글로벌 트렌드 3편

제3화. 시장하시죠 팀의 글로벌 트렌드 2편

제2화. 시장하시죠 팀의 글로벌 트렌드 1편

제1화. 시장하시죠 팀의 주제소개

제3화. FINDING 팀의 두번째 글로벌 챌린저 트렌드 콘텐츠

제2화. FINDING 팀의 첫번째 글로벌 트렌드 콘텐츠

제1화. FINDING 팀의 주제소개 콘텐츠

제3화. 메이커스 팀의 할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100% 즐기는 법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