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을 간건지..탐방을 간건지..

있는 시간 없는 시간 쪼개서

다리가 터질 때까지 돌아다닌 결과

정말 많은 곳을 둘러보았습니다! ㅋㅋㅋㅋ 그 결과물인데

영상에 빠져있는 곳도 많다는 사실…흐흐흐

정말 많이도 갔군여..

그렇지만 탐방을 소홀히 하진 않았어요~!ㅋㅋㅋㅋ

깜짝 문제! 영상에 나온 곳은 총 몇 곳일까요????

맞추시는 분

.사………….사………아니 좋아합니다! (우리 팀 분위기메이커가 밀고있는 유행어에요..ㅋㅋㅋㅋ)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 아루스

    ㅋㅋㅋㅋㅋ너무 너무 재밌네요 ~ ^^ 알차게 돌아다니신것 같아요 ㅋ.ㅋ 저도 공주대학교 조경학과 붙었었는데 ㅜㅜ 집이 강원도라 강원대 조경학과 갔네요~ ^^ 만약 제가 공주대학교 조경학과 갔으면 만났을수도 잇었겟네요 ㅎㅎ
  • 막내쩡

    우아... 짝짝짝 정말 넘 재미있었겠다 ㅠㅠ.. 우리도 쇼핑만 한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
  • 이회정

    앗. 얼른 탐방한것도 올려야 겠어요! ㅋㅋㅋㅋ관광도 열심히 한거랍니다! ㅋㅋㅋㅋㅋ
  • YooL

    저희팀도 관광지는 정말 몇군데 안간거 같은데, ㅋ 대단해요!
  • 알차게 돌아다녔네요ㅋㅋ
  • N

    관광을 간거다! 확실해 ㅎㅎㅎ
  • 씸사마

    우리도 미쿡 갔는데...실하게 보고 오셨어요!
  • 고고싱고고싱

    너..너무 많아여 ㅜㅜ 그래도 정말 많은 곳을 다녀오셨네요! 이 영상을 보고 저희 팀을 돌이켜보니...머했나싶네요 ㅜㅜ 뉴욕에서 관광은 안하고 쇼핑만 한듯 ㅜㅜ ㅋㅋㅋㅋ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플랑크톤 사장의 개과천선 감동실화

LG글로벌챌린저 성게알지의 뭘 좀 아~는 뉴욕

쓴 커피가 건강에 더 좋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TIMES SQUARE에서 핵인싸되는 법

[LG글로벌챌린저 2018 수상팀] 한국의 숨은 매력을 찾아 떠난 섬 탐방 (최우수상)

[LG글로벌챌린저 2018 수상팀] 한국 사회의 모유케어센터 활성화 방안 (대상)

LG글로벌챌린저 시상식│섣부른 기쁨도 섣부른 위로도 건넬 수 없는 순간

50장의 보고서만으로 세상은 변하지 않는다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