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주는나무]Washington D.C로 고고씽!

또한번의 장시간의 비행 끝에 서부 L.A.에서 동부 Washington D.C로 넘어왔습니다!

미국엔 Washington이 2개더라구요? 하나는 서부의 캐나다랑 맞닿는 부분에 있는데 이곳의 존재를 모르고 컨택할 뻔한 아찔한 추억이…….

 

수도라 확실히 워싱턴은 깨끗했어요! 길에도 쓰레기 하나없고, 길도 어찌나 잘 닦여있던지.

건물들도 외관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썼더라구요.

L.A.와는 또 다른 매력!!!!!!!!!!!!

저는 개인적으로 살기엔 washington이 진짜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백악관 앞의 공원에서 또 몇시간을 앉아있었네요

이때가 호텔 체크인 시간이 안되서 기다려야 했던 땐데, 저희는 어딜가도 시간은 참 잘 때웠답니다.

수다쟁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여기가 바로 수도다! 라고 말하는 듯한 웅장한 건물들….

 

오바마 대통령님 뵙고싶었는데 이때는 외국에 나가계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정말 하얗네요 백악관씨

 

 

점프 잘하는 재강이의 독무대! 이얍!!!

 

제출용 단체사진 몰아서 워싱턴에서 다 해결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에서 관광사진 다 건졌고, 워싱턴에서 단체사진 다 건졌고 뉴욕에선…음……잘모르겠습니다. 

 

 

워싱턴에 왔으니 공짜박물관! 방문해 주어야죠!

공짜치고 이것저것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이것이 아메리카의 통 사이즈네여-

 

워싱턴에서 찾아간 맛집은 딱 두곳! 브런치집과 샌드위치집인데 브럽치 그냥 괜찮네 정도였는데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샌드위치가 맛있어 봤자 얼마나 맛있겠어? 생각하고 계시죠?

저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ㄴㄴㄴㄴ이거슨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한국에도 들여놔주세요 potbelly ㅠㅠㅠㅠㅠㅠ

 

 

저 워싱턴 기념탑앞에서 노을을 보며 또 죽치고 앉아있는 저희의 특기를 발휘했는데요- 

그렇게 깨끗하고 친절하고, 사람들의 특유의 여유를 느낄 수 있었던 washington D.C.에서의 마지막날을 마무리하고! 

뉴욝으로 떠납니다~~~ 워싱턴D.C. 진짜 살고싶어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여기서 이제 동영상 하나 쏴야죠!!!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가짜칼을 샀는데 어떻게 갖고놀까 하다가 이렇게 나온…동영상입니다 

즐감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0199_뉴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비건라이프 in 제주 2탄ㅣ제주도에서 비건을 말하다 with LG글로벌챌린저 비긴 팀

두리모두의 브이로그! 2탄! 영국편

두리모두의 덴마크 브이로그! 한번보시죠 :)

두리모두의 해외 탐방기관 소개!

V50로 촬영된 비긴 팀의 한국 비거니즘 탐방기

비긴 팀의 비건맛집탐방! 함께해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비건이 무엇인지 같이 살펴볼까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Eatsulin 팀이 체내주사형 경구제제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