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고침] #11 탐방의 종착역. 융프라우!

여러분 안녕? 새침이에요^^*
오늘은 스위스 융프라우에 갔었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당!
저희 일정의 마지막 탐방국인 스위스에 가면 빼놓지 않고 꼭 가봐야 하는 곳 중 하나라고들 말씀 하시더라구요.

Top of Europe, 대망의 융.프.라.우!!! 으흐흐흐
융프라우에 가는 날 아침, 숙소 앞의 모습이에요.


아름답죠….ㅜ.ㅜ 스위스는 정말 어딜가나 아름다운 곳인 것 같아요…

자, 융프라우행 기차를 탑니다!


고고싱! 칙칙폭폭=3

기차를 타고 올라가면서 정말 지루할 새가 없었어요.


금방이라도 알프스소녀 하이디가 양치기소년과 손을 맞잡고 빙글빙글 춤을출 것 같은 이런 풍경들이 계속해서 보여졌거든요!!

“우와앙 짱멋지다아아아앙>0<”

“나 스위스왔어요!”

관광객 포스 한껏 내주고 새침이들은 아주 신이 났습니다.

그.러.나…

융프라우까지는 기차를 두어번 갈아타고 약 3시간정도가 소요되었어요.

“아 언제도착해…”

슬슬 지쳐가기 시작할 즈음….

엄청난 한기와 함께 융프라우에 뙇!!!

뙇!

뙇!

뙇!

똬앟!!!

융프라우의 장엄함이 느껴지시나요 여러분….?

아 그 광활함을 렌즈로 전해드리기 힘들 때의 이 괴로움….T.T

암튼, 엄청났습니다 아주….

그와 동시에 바람도^^^

추…추워잉……..ㄷㄷㄷ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융프라우패스를 제시하면 신라면을 주네요.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왔다간다는 뜻일까요….

융프라우는 정말 춥고 바람도 많이 부는데다 지대가 높아서 고산증에 걸리기 쉽다고해요.

실제로 컨디션이 별로더라고요ㅜ.ㅜ

그래서! 간식으로 먹었던 뜨끈한 신라면 한컵이 정말 소중했답니다….아흑

완전 맛이쒀!!!!!!!!!!>.<

한국인들이 앉아서 신라면을 많이 먹으니까 외국인들도 덩달아서 사먹는 진풍경도 펼쳐지구요 ㅎㅎㅎㅎㅎ

융프라우에서 띄우는 엽서도 한 장 써서 보내봅니다.

유럽의 지붕에서 보내는 엽서는 받는 사람도 보내는 사람도 정말 뜻깊은 일이겠죠?ㅎㅎ

유럽에서 미국으로 보낸 엽서는 약 열흘정도 걸려 도착했다고 하네요!

혹시 보내고 싶으시다면 참고하세용^.~

융프라우에서 내려오는 기차를 타고~

노래가 절로 나오는 풍경을 구경하며~

장엄한 자연 경관에 넋을 잃고 바라보았어요.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는 중간에 만난 소떼….

“하…하이…?”

이동네 소는 목에 커다란 방울을 달고 있더라구요.

풀을 뜯을 때마다 들리는 딸랑딸랑~

소리가 융프라우의 자연 경관과 어우러져 정말 멋있었답니다.

예쁜 사진과 좋은 추억들을 잔뜩 만들고 인터라켄으로 내려가려는 찰나,

융프라우에도 피는 예쁜 꽃을 발견했어요!

아니 근데 꽃을 보니,

LG가 보이넹?? 이런 우연이!!!>.< 뿌잉뿌잉~*

LG꽃과 기념사진도 한방!ㅎㅎㅎㅎㅎ

이렇게 멋있는 경관과 재밌는 경험도 많이 하고 융프라우에서 인터라켄으로 내려왔습니다.
이날 새침이들은 숙소에서 잊지 못할 마지막 저녁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ㅎㅎㅎㅎㅎ

융프라우는 스위스에 가신다면 한번쯤 꼭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융프라우, 빠뜨리지 마세용^.~

이상, 새침이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emoticon

스티커 댓글

스티커를 사용해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달기
  • 감동
  • 부들부들
  • 눈물
  • 두근두근
  • 좋아요
  • 사랑해요
  • 멋짐
  • 하하
  • 신남
  • 행복
  • 멘붕
  • 헉
  • 시무룩
  • 하이파이브
  • 응원
  • 쓰담쓰담
  • 뽀뽀
  • 박수
  • 선물하기
  • 고마워
  • 귀여워
  • 셀카
  • 저요
  • 열공
  • 쓰러짐
  • 씻기
  • 팩

글로벌 스토리 더보기

비건라이프 in 제주 2탄ㅣ제주도에서 비건을 말하다 with LG글로벌챌린저 비긴 팀

두리모두의 브이로그! 2탄! 영국편

두리모두의 덴마크 브이로그! 한번보시죠 :)

두리모두의 해외 탐방기관 소개!

V50로 촬영된 비긴 팀의 한국 비거니즘 탐방기

비긴 팀의 비건맛집탐방! 함께해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비건이 무엇인지 같이 살펴볼까요? 비긴 팀과 함께 begin the vegan!

Eatsulin 팀이 체내주사형 경구제제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2012] LG글로벌챌린저 분야별 탐방계획서 샘플